티스토리 뷰
배우 고준희가 버닝썬 승리 관련한 루머들을 유튜브 채널 아침 먹고 가 시즌2에 출연해 해명하는 모습 이후에 장성규가 출연하고 있는 유튜브 워크맨에서 편의점 아르바이트하는 모습으로 또 한 번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 외에 성형 전 단발머리 70억 아파트 연극 출연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고준희 버닝썬 승리 루머 해명
고준희는 버닝썬 사건 당시 빅뱅 출신 승리를 중심으로 이루어지던 단톡방 여배우라는 루머에 시달렸습니다. 그 이유는 승리가 일본 투자자 접대 자리에 여배우를 초대했는데 뉴욕에 있어서 올 수 없다는 단톡 내용이 공개되고 고준희와 승리가 YG엔터테이먼트 같은 소속사이고 당시 고준희가 뉴욕에 있었다는 게 의심의 이유였습니다. 자신은 아니기 때문에 금방 괜찮아질 줄 알았는데 상황이 더 악화되어 그 일을 진실이라고 믿는 사람들이 많아졌고 해명을 하기 위해 자신의 SNS를 통해서 사실이 아니라고 했지만 잘못된 소문이 사그라들지 않고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되었던 드라마에서까지 하차하며 공백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최근 유튜브 채널 BBC를 통해서 버닝썬 사건이 다시 한번 더 화제가 되어서 루머에 시달렸던 고준희 근황도 관심을 모았습니다. 장성규가 MC를 하고 있는 아침 먹고가 2에 고준희가 직접 출연해서 버닝썬이 어디 있는지도 모르며 몇 년 동안 아니라고 했는데 그 부분만 편집이 되어서 방송이 나갔었다며 이 루머로 인해서 어머니가 이명증세로 치료를 받으셨고 잘못한 거 없이 공백기를 가지면서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이번 일을 통해서 가족들을 더 많이 챙기게 되었다며 자신도 더 성숙해졌다고 밝혔습니다.
2. 고준희 성형 전
고준희는 성형 전에 데뷔를 해서 활동을 하다가 중간에 얼굴이 바뀐 걸로 유명한 배우입니다. 성형 전에도 예쁜 얼굴은 여전하지만 이후에 더 또렷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변신했습니다. 성형 전 활동한 드라마는 고준희가 만 19세 때 출연했던 논스톱 4가 유명합니다. 그 외에 공효진, 공유가 주인공으로 나왔던 드라마 건빵선생과 별사탕에서도 학생으로 출연했는데 그때 당시에도 현재와는 다른 얼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고준희 긴 머리 단발머리 비교
고준희는 데뷔 초에는 긴 머리로 활동을 했지만 단발로 변신한 이후 10년 이상 단발머리와 쇼트커트 헤어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단발머리하면 바로 떠오르는 배우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렇게 단발로 변신하게 된 이유는 2012년 드라마 일 년에 열두 남자에서 퍼 옷을 입는 스타일링 때문에 털이 안 닿게 하려고 잘랐는데 그 이후에 반응이 너무 좋아서 단발머리 아니면 더 짧은 쇼커트 머리로 스타일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4. 고준희 70억 자가 아파트
고준희 70억 자가 아파트가 화제를 모았습니다. 많은 드라마에 출연하고 광고 찍었지만 버닝썬 사건 이후에 활동을 제대로 하지 못했는데 그 사이에 아파트를 구매해서 많은 궁금증을 유발했었는데요. 그 이유는 박서준, 황정음, 최시원, 고준희 주연의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가 흥행에 성공하면서 광고를 20개 넘게 찍었고 중국에서 작품을 촬영하면서 많이 벌게 되어서 가능했다고 합니다. 최근 출연한 워크맨에서는 70억 아파트를 언급하면서 저희 집이 90억 보다 더 위라고 한다며 다시 한번 자신의 아파트 가격을 정정했다.
5. 고준희 워크맨 편의점 알바
버닝썬 사건 루머에 시달려서 드라마 하차에 공백기를 가졌어야 했던 고준희는 유튜브 채널 아침 먹고 가 2에서 루머에 대해서 확실히 아니라고 밝혔고 그 이후에 승리 단톡방 속 여배우가 고준희가 아니라고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유튜브 워크맨에 출연해 편의점 알바 체험하는 영상이 업로드되었습니다. 고준희는 아르바이트를 해본 적이 있냐는 장성규의 질문에 해보고 싶었는데 회사에서 못하게 했다며 태어나서 처음 해보는 알바라고 밝혔습니다. 마른 체형이라 무거운 물건을 들을 수 있을까 했던 시청자들이 물류 박스들을 망설임 없이 드는 고준희의 모습에 열심히 해서 보기 좋다는 반응들과 장성규와의 티기타가가 재미있다는 댓글들이 많았습니다.
6. 고준희 2024년 연극 출연 예매
버닝썬 사건 루머에 휘말려서 공백기를 가졌던 고준희가 직접적으로 해명을 하면서 다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드라마나 영화로 돌아올 줄 알았는데 연극 엔젤스 인 아메리카로 돌아온다고 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연극 엔젤스 인 아메리카는 1980년대 미국을 배경으로 종교와 인종, 정치, 성향 등 다양한 사회 문제들과 다양성을 다룬 브로드웨이 연극으로 배우 고준희 외에도 유승호, 손호준, 전혜인, 이유진 등이 출연을 예고해서 2024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공연 기간은 8월 6일에 시작해서 9월 28일까지로 인터파크에서 단독 예매 진행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자세히 보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