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함소원 진화 폭행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 방송인 함소원 남편으로 함께 출연했었던 진화가 아내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개인 SNS에 피를 흘리고 있는 사진을 올려서 충격을 안겼습니다. 이 두 사람은 2018년 18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을 올리고 난 후 방송에 출연하면서 여러차례 불화설이 있었습니다. 이번에 함소원 진화 폭행 사건을 진화가 SNS에 중국어로 함소원이 때렸다고 글을 올리고 삭제 후 함소원이 배우라서 모함하려는게 아니라 결혼한 8년간 진짜 너무 힘들었다고 주장했습니다.
함소원 이혼 근황
수차례 불화설에 올랐었던 함소원은 2023년 4월에 안티들의 무분별한 가족 공격으로 인해서 이혼하려고 한다면서 앞으로 가족과 자신에대한 무분별한 공격은 법적으로 대응하겠다고 이혼을 선언했습니다. 그러나 6시간 이후 남편 진화와는 사이가 자주 안좋지만 베트남에가서 아이 영상 올린다고 이혼 발언을 번복해 많은 비난을 받았습니다. 최근에는 가족들이 다 함께 광저우로 이사를가서 잘 지내고 있는 근황을 공유해 불화설이 사그라들었는데 진화의 SNS글로 다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함소원 인스타
함소원은 한국에서 예능에 출연하면서 경제활동을 하고 있었는데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맛 거짓말 논란으로 하차한 이후 방송계에서 별 활동이 없었습니다. 개인 소셜 계정에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소식을 전하다가 함소원 인스타로 물건을 판매하는 공구글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칫솔살균기 글을 라이브와 함께 업로드 했습니다.
함소원 거짓말
함소원은 18살 연하인 진화와 결혼을하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맛에서 남편, 시부모님과 함께 출연했습니다. 이때 진화를 SNS 스타에 중국 농장 재벌 2세라고 보도가 되었습니다. 시부모님 즉, 진화의 부모님들도 이 방송 출연 당시 온 몸에 금을 두르고 있었고 집을 현금으로 결제 하는 등 중국 부자의 모습들을 보여줬습니다. 한국에서만 촬영한것이 아니라 중국에있는 진화 아버지의 별장도 공개되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게 거짓말이라는게 밝혀지면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시부모님의 별장이 에어비엔비에서 빌릴 수 있는 숙소로 밝혀지고 일부 사람들이 재벌이 아니다 등의 소문들이 퍼졌습니다. 따로 공식 입장을 내놓지는 않은 상태입니다. 이 모든게 함소원 거짓말인지 제작진 의도였는지 밝혀진게 없지만 이혼 번복 등 과 의류사업가로 알려져있던 진화는 연예계 연습생이었고 공장은 매형이 다른 사람과 동업하고있는곳이었다고합니다.